소식·공지

30,800,000원 기부! 개미 투자자들 북한 어린이 돕기에 나서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1-30 17:37
조회
472
180125_ 북한 어린이돕기 기부금 전달식 단체사진

한반도 평화와 남북관계 해빙을 바라는 나눔의 손길에 개미투자자들이 동참했습니다. 지난 11일 1억을 기부했던, (주)토마토투자자문 명준우 운용역이 담당하는 회원 90여명이 30,800,000원의 성금을 모아 북한 어린이 돕기를 위해 써달라며 우리민족에 전달했습니다. 전달식은 25일 오전 이토마토빌딩 아르떼홀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성금 지원에 나선 회원들을 대표한 이재학씨는 “남북관계가 좋아져야 우리나라의 발전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것 같다”며 명준우 운용역에 이어 좋은 일을 해보자는 의지로 성금을 모아 북한 어린이돕기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개미투자자들이 십시일반으로 참여해 모은 성금이 “북한 어린이들에게 잘 전달되어 쓰여졌으면 한다”는 그의 바람을 위해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도 더욱 열심히 하려합니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이용선 공동대표는 “투자 수익 일부를 북한 어린이돕기에 기부해 주신 것에 감사하다”며, “한반도 평화와 북쪽의 인도적 상황 개선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도움을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남북평화와 협력을 위해 많은 시민들이 힘을 모아주시고 있습니다.

 

시민의 힘으로 만들어가는 정의롭고 건강한 한반도 평화공동체!


한 층 더 가까이 가고 있습니다.

기부소식 언론보도 보기!(클릭)


■기부자 명단

강경문 강준혁 강진용 고경륜 김광삼 김기준 김대환 김백수 김범근 김영신 김영자 김영희 김운섭 김정수 김진관 김진호 김한구 김현경 김형수 김혜정 김홍규 김훈기 남용순 노승희 도우찬 도중철 류호규 문영풍 문충복 박경화 박관웅 박명리 박성훈 박애복 박용순 박주보 박주희 박지윤 박찬섭 백영일 변서영 선미영 송길연 송명교 신정현 양낙민 양영숙 여선자 오상준 우두현 윤여흡 윤효숙 이건이 이금자 이상복 이영찬 이영학 이윤항 이재학 이정희 이태진 이해주 이현승 임경희 임양숙 임영숙 임우창 임춘택 장일천 전도영 전상옥 정강택 정숙희 정인효 정태수 조관식 최금자 최용호 최진석 최한호 한성덕 한지연 허준영 홍창기 황한석 외 익명 5인. (가나다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