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1주년 후원의밤 및 비전선포식

26 6월, 2017 국내, 국내사업
공동대표소개_main

창립 21주년 후원의 밤 및 비전선포식이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6월 21일 창립 21주년 행사가 백범기념관에서 열렸습니다.  새로운 길을 떠나는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을 많은 분이 격려하고 응원해주셨습니다.

윤여두 대표 인사말2

윤여두 상임공동대표의 인사로 시작한 행사는, 심재권 외교통일위원장, 천해성 통일부 차관의 축사로 이어졌습니다. 새로운 시대 인도지원과 남북교류가 활발히 꽃 피기를 바라는 많은 사람의 꿈을 공유했습니다.

스케치

그리고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 새로운 20년의 길을 나서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상영했습니다. 우리민족이 걸어온 길을 차분히 되짚고, 앞으로 걸어갈 길을 밝혀줄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 비전을 우희종 공동대표와 장근영 간사가 발표했습니다.

“시민의 힘으로 만들어가는 정의롭고 건강한 한반도 평화공동체” 를 향한 첫 발걸음을 떼었습니다.

허설

비전 선포 후.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은 새로운 20년의 길을 힘차게 걸어갈 힘을 얻었습니다. 그 시작을 축하 하며 우리민족 후원자이자 시노래꾼인 허설씨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습니다.

대표님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 창립 21주년 후원의 밤과 비전선포식은 우리민족 임원진 소개와 영담 상임공동대표의 감사 말씀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은 창립 당시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사람의 평화를 향한 열망과 의지로 만들어져 왔습니다. 새 마음으로 걷는 길. 힘이 되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

 

* [보도종합]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 창립 행사 언론보도



관련사업

som_nail

[창립 20주년 특집 후기]  「사진으로 보는 우리민족 이야기」가 마무리됐습니다.

1_nail

「사진으로 보는 우리민족 이야기」의 마지막, 북한의 가을 들녘을 보여드리면서 시작합니다.

nail

“국제사회와의 협력을 통한 대북지원 발전 방안 모색” 토론회가 10월31일 열립니다.